[TV리포트(카리포트)]시민의 방송 tbsTV <수도권 투데이> ‘임재범기자의 오토매거진’
- 진행 원서호, 이지현 아나운서, 출연 임재범기자
▶▶ Infiniti New QX50 REVIEW ▶▶
이지현) 오늘 날씨가 정말 더웠죠. 봄이 아니라 초여름이 떠오를 정도였는데요. 서울 시내 곳곳에 꽃 축제 많이 열렸던데, 원서호 아나운서는, 혹시 주말에 꽃놀이 다녀오셨나요?
원서호) 미세먼지가 호흡기 질환을 유발시키긴 하지만, 요즘처럼 포근한 계절에는 절말 놀러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이지현) 드라이브라고 하면, 저는 오픈카 타고 가고 싶은데요.
원서호) 무슨 소리예요? 먼지 다 마시고 싶으세요?
이지현)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해서 안되겠군요. 역시 결론은 패밀리카인 것 같은데요. 기자님, 패밀리카로 어떤 차량이 인기죠?
임재범) 실내공간이 넓은 차가 아닐까 싶은데요. SUV나 미니밴 정도가 되겠죠.
원서호) 저 같은 경우는 시끄러운 디젤보다는 휘발유나 하이브리드 차량을 선택하고 싶더라고요.
임재범) 최근 휘발유 가격이 떨어지면서 가솔린 엔진 차량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그래서 인지~ 국내산 가솔린 미니밴이나 SUV 모델도 꾸준히 판매를 이어간다고 합니다.
이지현) 제가 최근 동향을 보니까...^^ QX50이 관심을 끄는 것 같던데요.
임재범) QX50을 아시는군요. 바로 오늘 소개할 모델입니다. 봄철 SUV 시장을 공략하기에 안성맞춤인 차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서호) 이 봄이 가기 전에 얼른 만나보고 싶은데요~ 오늘도 역시 시승기 영상 준비해오셨죠?
임재범) 네, 준비해왔습니다.
이지현) 그럼, 시승기 영상 보고 와서 계속해서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함께 보시죠.
▶▶ Infiniti New QX50 REVIEW ▶▶
원서호) 시승기 영상 잘 봤습니다. 보니까 이전 모습 그대로다... 이런 말들도 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이 부분에 대해선 어떻게 느끼셨는지?
임재범) 맞습니다. 이전모습 그대로죠. 약간의 변화를 주긴 했지만, 외관뿐만이 아니라 실내까지 그대로이긴 한데요. 하지만 차체프레임을 바꿨기 때문에 새로운 차량이기도 하죠.
이지현) 차체 프레임이라면…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이 바뀌었다고 받아들이면 될까요?
임재범) 차량의 뼈대 입니다. 프레임이 바뀌었기 때문에 축간거리를 더 넓힐 수 있었던 거죠. 늘어난 만큼 실내공간이 넓어지게 설계 된 겁니다.
이지현) 패밀리카로써는 아무래도 넓은 실내공간이 최고라는 생각이 들어요. 또 세단과는 완전히 다른 차라는 느낌이 드네요.
원서호) 그러니까요~ 다둥이 아버님들은 지금 솔깃하실 것 같은데... 이 차의 장점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짚어주신다 면요…?
임재범) 첫째로는 넓어진 공간 활용성을 들 수 있고요. 둘째로는 사륜구동의 안전성을 들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는 강력한 퍼포먼스인데요.가족을 위한 차량이긴 하지만, 달리는 즐거움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점이 될 겁니다.
원서호) VQ엔진의 퍼포먼스와 감성은 정말 인정할 만하죠.
이지현) 봄철 나들이뿐만 아니라, 다가올 여름 휴가철에도 가족과 함께 할 때...좋은 차가 아닌가 싶어요. 그렇다면 기자님, 마지막으로 가격대가 어느 정도인지 알려주시죠.
임재범) 5,090만 원이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원서호) 5천만 원 초반 가격대에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SUV 패밀리카 ‘QX50'... 앞으로 계속해서 인기를 끌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지현) 네~ ‘오토매거진’ 오늘 순서는 이만 마무리할게요. 지금까지 카리포트의 임재범 기자와 함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