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뉴스

메르세데스-벤츠 2016 Service Experience Day’ 개최

기자 발행일 2016-04-15 11:47:32



[TV리포트(카리포트)=정영택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는 4월 15, 16일 양일간 자사의 고객과 미디어 등 약 300여명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죽전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2016 Service Experience Day’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신년 기자간담회에서 기치로 내세웠던 고객 만족 극대화와 국내 사회 기여 확대라는 목표 아래, 서비스 인프라 증대 및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구체적인 노력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행사가 진행된 메르세데스-벤츠 죽전 서비스센터는 지난 해 12월 확장 이전한 최첨단 설비를 갖춘 최신 시설로,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 중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사장의 환영인사로 시작한 이번 행사는 서비스 & 파츠 부문 김지섭 부사장의 지난해 국내 최초로 소개된 옵션형 맞춤 고객 서비스인 My Service(마이 서비스) 소개로 이어졌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복원 프로젝트를 통해 복원된 차범근 전 감독의 지바겐과 사연 공모를 통해 채택된 두 번째 주인공인 일반 고객의 복원 차량이 최초로 공개되었으며, 사연의 주인공들에게 복원 차량 기증식이 진행되었다. 이후 실제 워크베이에서 진행된 서비스 클래스에서는 메르세데세스-벤츠 테크마스터들의 판금, 도장 등 전문 서비스 시연이 이루어 졌으며 참석자들에게도 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다.

정영택 기자 jungyt81@naver.com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