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뉴스

볼보자동차, KBS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 차량 협찬

기자 발행일 2016-04-01 14:04:44



[TV리포트(카리포트)=정영택 기자]볼보자동차코리아(이윤모 대표)가 가족 중심의 스토리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KBS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에 차량을 대거 협찬한다고 밝혔다.

KBS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 은 최근 3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싱글대디 이상태(안재욱 분)과 싱글맘 안미정(소유진 분)을 주축으로 벌어지는 감성 코믹 가족드라마로 신선한 소재와 탄탄한 스토리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상태와 함께 극의 중심 스토리를 만들어갈 여주인공 안미정(소유진 분)은 볼보의 베스트셀링 세단인 'S60'을, 이상태의 장인·장모 최정우(장민호 분)과 박옥순(송옥순 분)은 볼보의 프리미엄 세단 S80을 탄다. 또, 이상태의 처제 장진주(임수향 분)에게는 대학생답게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볼보의 프리미엄 해치백 'V40'을, 프로 골퍼 성훈(김상민 분)에게는 볼보의 대표 SUV 'XC60'을 제공하고 있다.

볼보는 이 밖에도 김수현 작가가 극본을 맡아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에도 XC60, S60, S80, V60 등 총 4종의 차량을 협찬하고 있다. 주말 8시와 9시에 잇달아 방송되는 가족 드라마 2편에 볼보자동차의 차량을 출연시켜 국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정영택 기자 jungyt81@tvreport.co.kr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