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마스터’ 371km 실제연비 테스트에 이어 이번에는 마스터 제로백 입니다.
비상활주로에 나왔습니다.
앞서 언급했었죠. 이차는 S(Standard)와 L(Large).
두 개 모델 중에 ‘S’(스텐다드) 모델.
큰 기대는 하지 않고 있지만, 10초는 넘지 않을까 싶어요.
달려보겠습니다.
결과는 영상을 통해 확인하시죠~~~ 아래 영상 클릭....
GPS 속도는 아니고요. 계기판상 속도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르노 ‘마스터’ 371km 실제연비 테스트에 이어 이번에는 마스터 제로백 입니다.
비상활주로에 나왔습니다.
앞서 언급했었죠. 이차는 S(Standard)와 L(Large).
두 개 모델 중에 ‘S’(스텐다드) 모델.
큰 기대는 하지 않고 있지만, 10초는 넘지 않을까 싶어요.
달려보겠습니다.
결과는 영상을 통해 확인하시죠~~~ 아래 영상 클릭....
GPS 속도는 아니고요. 계기판상 속도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르포] 평화의 경계를 달리다: BMW 모토라드 철원 DMZ 피스웨이 라이드 2025](/data/crp/image/2025/10/21/crp202510210015.230x172.0.jpg)



![[시승기] 연비의 제왕 프리우스, 안정성까지 품은 2026년형 프리우스 HEV AWD](/data/crp/image/2025/09/12/crp202509120001.230x172.0.jpg)
![[시승기] 볼보 2026 XC90 B6, '패밀리 SUV' 넘어 '안락한 거실'](/data/crp/image/2025/09/09/crp202509090028.230x172.0.jpg)
![[리얼 시승기] '내 마음을 훔친 전기 세단!' 현대 '더 뉴 아이오닉 6 N 라인', 기대 이상이었어요!](/data/crp/image/2025/09/01/crp202509010025.230x172.0.jpg)

![[시승기] “이 가격에 이 정도 주행감?”… BYD 씰, 가성비 그 이상의 전기 세단](/data/crp/image/2025/07/26/crp202507260046.230x172.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