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쉽게 만날 공간

임재범 기자 발행일 2017-08-10 13:26:35

강남 프리미엄 스토어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받다



[TV리포트(카리포트)=임재범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서비스 딜러로 메르세데스-벤츠 밴 바디빌더인 와이즈오토홀딩스가 10일 메르세데스-벤츠 밴 강남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와이즈 오토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강남에서 만나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의 모든 것을 주제로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센터 오픈 및 와이즈오토홀딩스의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유로스타 출시를 기념해 진행됐다. 행사는 환영사 및 와이즈오토홀딩스 회사 소개, 뉴 모델에 대한 제품 프레젠테이션 및 언베일링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는 지난 1995년 1세대를 시작으로 20여년 동안 130개 국에서 300만대 이상이 판매된 글로벌 베스트셀링 모델로 국내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탑-클래스 제품“이라며, “수입차 1번지인 강남 지역에 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센터를 오픈함으로써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했다.



서울 강남 도산대로 인근에 업계 최초의 프리미엄 밴 전용 라이프스타일 공간 첫 선을 보인 와이즈오토홀딩스는 지상 2층 규모의 메르세데스-벤츠 밴 강남 프리미엄 스토어로 프리미엄 밴 전용 라이프스타일 공간도 함께 확보했다.

특히, 이 곳에서는 와이즈 오토 프리미엄 밴 강남 전시장,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센터, 스타 라운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와이즈오토홀딩스가 컨버전한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차량의 구입부터 서비스, 사후 관리를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는 원 사이트 시스템을 제공받게 된다.





또한, 국내 최초로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센터는 최신 진단 장비를 비롯해 2개의 최첨단 밴 전용 워크 베이를 갖추고 있어 일반 정비에서 차량 진단 등 프리미엄 정비 서비스를 가능하다. 여기에 고객 서비스 매니저를 배치해 고객의 질의 응대부터 해결까지 고객 서비스 전 과정을 컨트롤할 수 있도록 했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강남 프리미엄 스토어의 영업 시간은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이며, 2층과 3층 루프탑 파티오에 위치한 스타 라운지는 하이클래스의 럭셔리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고객들이 상담, 수리 등이 진행되는 동안 편안하게 개인 업무 및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happyyjb@naver.com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