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뉴스

스팅어 서킷주행, 스팅어의 매력에 풍덩

임재범 기자 발행일 2017-08-06 18:11:12



[TV리포트(카리포트)=임재범 기자] “기대이상의 스팅어 성능에 놀랐어요”

5일 기아자동차가 고객 체험형 이벤트 ‘스팅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서킷 챌린지(Driving Experience Circuit Challenge)’를 인제스피디움에서 스팅어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열었다.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당첨된 참가자 20팀(동반 1인 포함 총 40명)이 경험했다.

참가자 김씨(34)는 “경쟁 수입차도 많이 타봤기에 스팅어와 비교하며 시승했다”며 “스팅어에 대한 칭찬이 너무 많아서, 큰 기대감으로 참여하게 됐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할 만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스팅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서킷 챌린지’는 운전교육과 서킷주행, 짐카나 , 로드 드라이빙 등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주행 프로그램을 통해 스팅어 3.3 터보, 2.0 터보, 2.2 디젤모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해시태그(#스팅어스킷시승) 이벤트와 ‘2017 KSF(Korea Speed Festival)’ 경기관람으로 모터스포츠 KSF를 좀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볼거리로 진행됐다.



기아자동차 국내마케팅팀 김중대 부장은 “스팅어 스킷 이벤트에 참가해주신 고객님들은 자동차에 대한 애정을 넘어 기아자동차를 좋아하시는 고객님입니다”라며 “스팅어를 통해 실제 서킷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주행 경험을 충분히 느끼시고, 스팅어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참가자들의 안전한 서킷 주행을 위해 이론·실기 교육을 통해 인제서킷 라이선스를 취득 후, 스팅어 핸들링을 느낄 수 있는 짐카나, 가속과 브레이크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서킷주행, 일상주행의 스팅어를 느낄 수 있는 강원도 와인딩구간 주행으로 기아차 퍼포먼스 스포츠세단 스팅어의 진면목을 체험했다.





참가자들은 “스팅어로 서킷 주행하기는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체험인데, 이번 행사를 통해서 스팅어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며 “이런 이벤트행사를 통해 스팅어의 진가를 많은 사람들이 경험했으면 좋겠다”고 일관되게 말했다.

happyyjb@naver.com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