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뉴스

한국토요타자동차, 하이브리드 글로벌 누적 천만대 돌파 이벤트&프로모션

임재범 기자 발행일 2017-03-03 16:08:16

한국토요타자동차가 토요타(TOYOTA)브랜드와 렉서스(LEXUS)브랜드의 하이브리드 모델 글로벌 누적판매 천만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감사 시승회와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TV리포트(카리포트)=임재범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가 토요타(TOYOTA)브랜드와 렉서스(LEXUS)브랜드의 하이브리드 모델 글로벌 누적판매 천만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감사 시승회와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3일 한달간 전국 토요타와 렉서스 전시장에서차량을 시승하신 모든 고객에게 봄철 황사 및 미세먼지를 대비할 수 있는 3종세트 (황사 마스크, 손 소독제, 물티슈)를 증정한다.

한국토요타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팀(1팀당 2인, 총 20명)을 추첨하여 일본 본사의 토요타 자동차 공장 견학 및 일본 전통 온천 힐링 프로그램이 제공되고,

렉서스코리아는 하이브리드 시승 고객에게는 시승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다이슨社 청소기와 공기청정기, 벤타社 에어워셔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국토요타자동차가 토요타(TOYOTA)브랜드와 렉서스(LEXUS)브랜드의 하이브리드 모델 글로벌 누적판매 천만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감사 시승회와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구매혜택 또한 다양하다.

토요타는 프리우스와 라브4 가솔린 구매고객에게는 더블 FMS(Free Maintenance Service)쿠폰 (4년 또는 8만km까지 정기 점검 및 관련 소모성 부품 교환 무상 제공)을 제공한다.

캠리 하이브리드 모델과 시에나 구매고객에게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교환 쿠폰(10년 또는 20만km까지 엔진 오일 및 엔진 오일 필터 교환) 혜택이 있다.

캠리 가솔린 모델의 경우 24개월 1.9% 초저금리할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현금 구매 시에는 더블 FMS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현금, 할부에 상관없이 롱 라이프 엔진 오일 교환 쿠폰(10년 또는 20만km까지 엔진 오일 및 엔진 오일 필터 교환)과 스포츠 에디션 액세서리가 제공된다.

렉서스는 ‘부담 ZERO’ 프로그램은 저금리의 특별 유예 할부 프로그램으로 차량 가격의 50%만 납부하고 2년간 부담 없이 렉서스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S300h(수프림 모델)의 경우 월 94,430원만 납입하면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의 오너가 될 수 있다.

또한 잔존 가치 보장 프로그램도 준비되어있다. 수입 하이브리드 최고 잔존가치 보장형 운용리스 프로그램 ‘LEXUS VALUE +’로 ES300h와 NX300h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가격의 30%를 선납 후, 3년간 월 납입금을 납입하면 3년 후 차량 가격의 53%의 잔존가치를 보장받을 수 있다. ‘LEXUS VALUE +’의 53% 보장 비율은 수입 하이브리드 모델로는 최고 수준이다.

토요타 자동차는 1997년 12월에 세계 최초의 양산 하이브리드 승용차 프리우스를 출시한 이래 환경대응을 경영의 최대과제 중 하나로 삼고 하이브리드 차량 보급을 위해 노력해왔다. 현재 약 90개 이상의 국가에서 하이브리드 승용차 33종,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 1종을 판매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올 3월 서울모터쇼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프라임’ 런칭을 앞두고 친환경 라인업 확충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토요타자동차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하이브리드 글로벌 누적 천만대 판매 기록이야말로 고객님들이 인정하고, 사랑해주셨다는 증거이다. ES300h는 지난해 국내 수입차 베스트 셀링카 3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지난 2월말에는 국내 누적 판매 2만대를 달성하였다. 연평균 87%의 성장율을 자랑하며 하이브리드 명가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고객님이 있어서 가능했다. 이번에는 토요타와 렉서스가 고객님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happyyjb@tvreport.co.kr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