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모델

[영상] 레이싱모델들의 화려한 변신은 무한대, ‘레이싱모델 베스트11’ 촬영현장

임재범 기자 발행일 2016-04-28 02:47:34





[TV리포트(카리포트)=임재범 기자] 네티즌 투표로 선정된 11명의 레이싱모델들의 끼를 19일 모터사이클 브랜드 두카티 강남전시장에서 화면 속에 담았다.

▶▶ ‘레이싱모델 베스트11’ 촬영현장 영상 ▶▶

그 동안 각 분야에서 최고로 활동한 ‘레이싱모델 베스트11’의 네티즌 투표 프로필 촬영으로 ‘레이싱모델 베스트11’에 선정된 장인영(6기), 류지혜(7기), 문세림(9기), 김하음(9기), 홍지연(10기), 하시영(10기), 은빈(12기), 엄지아(13기), 차혜리(13기), 김지나(14기), 박하(14기) 등 총 11명의 레이싱모델들로 팀106 , J5레이싱팀 , 메인텍 등 레이싱팀 모델로 활동하며 앞으로 활약이 기대되는 모델들이다.







엑티브한 바이크를 소재로 레이싱모델의 기업 유니폼과 ‘유효숙 디자이너’의 화려한 드레스 및 ‘아모르주얼리’의 명품보석 컨셉으로 이날 촬영이 진행됐다.

영상은 ‘한국모델협회 홈페이지’에서 오는 5월 1일부터 2주간 네티즌 투표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시아 모델 관련 최대 행사인 ‘2016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인 수원’이 5월 15일부터 22일 일주일간 수원 화성행궁, 창룡문, 수원 제1야외 음악당, 수원실내체육관 등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이번 아시아 모델 페스티발 행사의 일환으로 열리는 ‘2016 코리아레이싱모델 쇼 & 어워즈’ 는 협회발족 10주년 행사로 5월 17일 수원 제1야외 음악당에서 그 성대한 막을 올린다.







이번 어워즈는 레이싱모델 선후배들이 모두 함께하는 화려한 레드카펫 행사와 최초로 기획한 레이싱모델 도그쇼를 선 보일 뿐만 아니라 ‘여성의 美’, ‘한국의 美’, ‘건강의 美’를 보여주는 3가지 의미의 축하쇼와 공연으로 ‘관련산업이 동반 성장하는 첫 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리아 레이싱모델 그룹 이현진 대표는 “이번 어워즈는 레이싱모델의 위상을 높인 모델들에게 부여하는 상으로 레이싱모델들이 대거 참여함으로써 선후배 레이싱모델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게 목적”이라며 “레이싱모델 기수를 통한 선후배간의 믿음으로 끌어줄 수 있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 이번 행사는 레이싱모델 10주년 행사로 레이싱모델들의 화합과 쇼, 어워즈 개최를 통해 확고한 레이싱모델로 명성을 이어 나갈 것이며 최고의 기업 홍보와 광고 모델로써 저력을 선보이겠다"고 다짐했다.

▶▶ ‘레이싱모델 베스트11’ 촬영현장 영상 ▶▶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단순히 축제가 아니라 아시아의 모델을 중심으로 패션ㆍ뷰티ㆍ의료ㆍ문화 컨텐츠 등의 관련산업이 함께 아시아에서 아시아와 세계로, 세계는 아시아로 연결하는 최적의 플랫폼이며, 드디어 5월 15일부터 22일까지 ‘수원’에서 아시아 최대의 성대한 축제를 시작한다.

역대 최고의 아시아 25개국 최고의 디자이너 패션쇼가 진행되고 특히 세계적인 브랜드의 참여뿐만 아니라 화려한 뷰티쇼, 메이크업쇼가 펼쳐지며 KBS WORLD와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전세계에 방송 송출될 예정이다.

happyyjb@tvreport.co.kr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