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모델

디스패치 Girl~ TV리포트 女. 레이싱모델 홍지연 매력발산.

임재범 기자 발행일 2014-05-20 18:23:35

레이싱모델 홍지연. 임재범기자


[TV리포트(카리포트)=임재범 기자] 서킷을 보다 화려하게 포장하는 레이싱모델이 경기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레이싱모델 홍지연이 17~18일 양일간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네셔널 서킷에서 개최된 ‘2014 아시아스피드 페스티벌(AFOS)’ GT 아시아(Asia)클래스 페라리 458 챌린저로 GTM 부문에 출전하는 대만 탑 스피드 레이싱팀(Taiwan Top Speed Racing Team) 소속모델로 응원했다. 레이싱모델 최유정도 탑 스피드 레이싱팀과 함께 했다.

대만 레이싱모델 4명과 가운데 좌로부터 홍지연, 최유정. 임재범기자


레이싱모델 홍지연. 임재범기자


레이싱모델 홍지연은 2011년에 티빙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인제오토피아 킥스 레이싱팀 전속 모델을 시작으로 2012년 부산모터쇼 현대자동차 모델, 2013년 서울모터쇼 인피니티 모델 활동을 한 당찬 신인모델이다.

레이싱모델 홍지연. 임재범기자


레이싱모델 홍지연. 임재범기자


이번 AFOS 대회는 F1 이후 영암 코리아인터네셔널 서킷에서 두번째로 열리는 국제자동차경기로, 'GT 아시아'와 '아우디 R8 LMS컵'이 동시에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아우디 R8 LMS Ultra, 맥라렌 MP4-12C, 애스톤마틴 벤티지 GT3,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GT3 FL2, 페라리 458 GT3, 메르세데스 SLS AMG GT3, 로터스 에보라 GTC등 국내에서 보기 드문 다양한 슈퍼카들이 참가해 모터스포츠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레이싱모델 홍지연. 임재범기자


레이싱모델 최유정, 박성은 선수, 홍지연. 임재범기자

탑 스피드 레이싱팀 객원 멤버로 대만 IT그룹 '미택(Mitac)'을 이끄는 스콧 미아우(Scott MIAU)와 한팀으로 출전한 국내 최고의 미녀 드라이버 박성은(30)선수는 '페라리 458 챌린지'로 총 7대 가운데 1차 레이스는 6위, 2차 레이스는 4위에 오르며 뜨거운 갈채를 받았다.

레이싱모델 홍지연. 임재범기자


동시에 열린 원메이크(one make)대회인 '아우디 R8 LMS 컵'에서는 18일 팀 아우디코리아 유경욱 선수의 추월쇼는 이 경기를 지켜보는 모든 사람들이 탄성을 자아냈다. 개막전인 17일 1전에서 출발 후 첫 코너에서 사고로 리타이어해 2전에서는 19위 자리로 출발한 유경욱 선수는 15대를 추월하며 4위로 결승선을 통과하며 레이서의 아우라를 뿜어냈다.

레이싱모델 홍지연. 임재범기자


글.사진(영암)=임재범 기자 happyyjb@tvreport.co.kr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