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카리포트)=임재범 기자] 슈퍼모델 지호진이 이끄는 바디프랜드 청담역직영점에서 안마의자를 설명하고 있다.
헬스케어 렌탈 전문기업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 청담역직영점이 튼튼병원빌딩 1층에 오픈했다. 전국 80개 직영점들 중에 바디프랜드 청담역직영점에는 특별함이 있다. 슈퍼 엘리트(패션) 모델로 이름을 알린 모델 지호진이 지점장으로 내정되며 고객들의 건강을 상담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청담역직영점은 오감을 만족하는 힐링카페 '카페 드 바디프랜드(Caf De BODYFRIEND)'를 컨셉으로 매장 내에 커피 전문 브랜드인 ‘커피니’가 입점해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고 이곳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안마의자를 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지호진 바디프랜드 청담지점장은 “바디프랜드는 비용 걱정없이 누구나 건강을 관리 받을 수 있도록 유통단계를 줄이고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렌탈 프로그램으로 내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청담역지점은 커피 전문 브랜드 '커피니'가 함께 커피를 즐기는 고객들과 병원을 찾는 환자들로 편안한 마음으로 안마의자를 경험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고 강조했다.
청담역직영점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매장을 방문해 방문고객 카드만 작성해도 프리미엄 유기농 현미 1.8kg을 증정하며, 바디프랜드에서 나오는 초콜릿증정, 바디프랜드 청담역직영점에서 렌탈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렌탈료 5천원할인과 오픈이벤트 탄산수기를 무료증정하고 있다.
happyyjb@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