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뉴스

일본 합성엔진오일 ‘와코스(WAKO’S)’ 국내 새롭게 런칭!

기자 발행일 2015-06-23 14:52:54
[TV리포트(카리포트)=정영택 기자]40년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 최고의 퍼포먼스 합성엔진오일 ‘와코스(WAKO’S)’가 새로운 파트너를 맞이했다. 엔진오일 및 첨가제 분야에서 일본 최고의 회사로 군림하고 있는 와코스는 최근 6월부터 와이드비전(와코스코리아)과 공식 수입원 계약을 맺고 한국시장에서 새롭게 발돋움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제공 와이드비전(와코스코리아) (좌)–와코스 케미컬 키타가와 전무 (우)–와이드비전 신성민 대표

와이드비젼(와코스코리아)에 따르면 와코스 엔진오일은 일본 내에서도 최상위 모델로 최상위 등급 기유(Base-oil)로 만들어 졌으며 3D LCT (액체 세라믹) 기술 등 다양한 국제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일본 최고의 합성유 회사이다.

토요타, 닛산 차량들에 순정유를 공급할 만큼 그 제품력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와코스 오일은 최상위 등급인 그룹V (에스테르:Ester) 오일을 베이스로 한 퍼포먼스 오일로서 일본내에서도 레이싱 스펙을 만족하는 최상의 오일로 각광받고 있으며 모터스포츠 분야에서도 뛰어난 결과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이동식 연구소 (Mobile Lab)을 현장에 투입, 1000분의 1초를 다투는 서킷에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사진제공 일본 와코스 - 후지 스피드웨이 WAKOS 차고 Mobile Lap

와코스 케미컬측은 새로운 한국 공식파트너 와이드비전(와코스코리아)이 와코스의 제품력을 널리 알려주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와코스는 내열성, 내마모성, 극한의 저마찰력 등에서 이미 세계적으로 최상의 오일임을 입증하고 있으며 앞으로 와코스의 한국 파트너 와이드비전(와코스코리아)과 한국 소비자 분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와코스는 자동차, 레이싱카, 바이크, 자전거 등 모든 오일 및 윤할유 계통에서 가장 높은 품질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일본내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한 첨가제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있으며, 30여종이 넘는 다양한 첨가제로 일본내에서 1분에 한 개씩의 첨가제가 판매될 정도로 각광받고 있다.

차량의 성능과 형식에 맞춘 다양한 첨가제는 와코스가 자랑하는 또 하나의 대표 상품이다.

국내에서도 튜브형 모양으로 인해 치약 첨가제로 잘 알려진 제품이 바로 ‘와코스’ 제품이다.

하이퍼포먼스카 타킷인 ‘4CR’, DPF등 엔진 후처리 장치가 장착된 최신 엔진에 특화된 유럽형 엔진오일 ‘4CT-S’, 스트리트 엔진오일의 최강자 ‘PROSTAGE S(프로스테이지 에스)’, 연비를 생각한 엔진오일 ‘EX-CRUZE SPECIAL’ 등 소비자 기호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