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뉴스

기흥인터내셔널, 프리미엄 자동차 타이어 전문매장 ‘피렐리 용인점’ 오픈

기자 발행일 2014-07-24 09:59:41



[TV리포트(카리포트)=정영택 기자] 피렐리에 특화된 프리미엄 타이어 서비스를 ‘피렐리 용인점’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프리미엄 레저용품 유통업체 기흥인터내셔널은 이태리 고성능 타이어 브랜드 ‘피렐리’ 라인업 중 차량용 타이어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피렐리 용인점(기흥구 신정로 115 소재)’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간다고 25일 밝혔다.

즉, ‘피렐리 용인점’은 단일 브랜드 ‘피렐리’에 특화된 매장으로 차량용 피렐리 타이어만을 위한 디스플레이 샵과 정비실은 기본, 다량의 재고를 보관할 수 있는 스토리지 하우스(창고)까지 갖췄다. 총 규모 역시 1,317m²(약 400평)으로 국내 피렐리 매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위치는 경부고속도로 수원IC 근처로 서울/경기를 포함, 수도권에 거주하는 이용자들의 접근성까지 고려한 매장이다.

피렐리 용인점은 이러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 정책을 펼치고 최고의 실력을 갖춘 타이어 전문가들과 함께 피렐리 타이어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피렐리 용인점은 안전과 직결되는 타이어의 특성상 완벽한 탈/장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소수 업체만 보유하고 있는 최첨단 장비까지 도입했다. 즉, ▶3D 얼라인먼트(타이어 상태를 입체적으로 확인하고 조율할 수 있는 장치) ▶3D 레이저 밸런서(타이어의 무게 균형을 맞춰 주는 장치) ▶전자동 탈▪착기(빠른 타이어 교체 작업을 가능하게 해주는 장치)를 통해 ‘피렐리 용인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뢰도까지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피렐리 용인점을 총괄하는 기흥인터내셔널 사업기획팀 김형태 과장은 “피렐리 용인점은 오직 ‘피렐리 타이어’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매장이다”라며 “국내 최고의 타이어 전문가들과 함께 피렐리 타이어가 가지고 있는 특징을 잘 부각 시켜 ‘프리미엄 타이어 서비스’란 무엇인지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피렐리 용인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8월 말까지 모든 내방 고객 차량에 장착된 타이어를 무상점검하고, 타이어 구매시 최대 25%까지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단, 할인 판매 제품은 피렐리 용인점의 보유재고에 한해 적용된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피렐리 용인점(031-281-070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영택 기자 jungyt81@naver.com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