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뉴스

세대 초월 경차 명가의 위용, 2016 더 넥스트 스파크!

기자 발행일 2016-02-11 10:01:29



[TV리포트(카리포트)=정영택 기자]쉐보레(Chevrolet)는 강렬한 레드 컬러를 적용, 한층 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한 더 넥스트 스파크 패션 에디션(Passion Edition)과 더불어 사양을 보강한 2016년형 더 넥스트 스파크를 출시하고, 세대를 뛰어넘는 경차 지존 스파크의 무한 존재감을 알리는 대대적인 프로모션 및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1991년 경차 ‘티코(Tico)’로 대한민국 국민차 시대를 연 이후, 지난 25년 간 국내 경차 시장을 이끌어온 쉐보레는 기술과 디자인, 감성적 진화를 거듭해왔다. 이번에 출시된 2016더 넥스트 스파크의 슬로건을 『이런 경차는 처음이니까, 더 넥스트 스파크』로 정한 쉐보레는 새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 더 넥스트 스파크만의 세련된 디자인과 독특한 스타일, 경차 최고 수준의 안전사양, 편의사양 등 비교할 수 없는 우월한 상품성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쉐보레는 더 넥스트 스파크만의 개성과 탁월한 안전성을 강조하기 위해 최근 새 TV 광고 모델로 영화배우 고아성을 전격 기용한 바 있으며, 이 달 15일부터는 경쟁차종 대비 더 넥스트 스파크의 우수성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한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시작한다.

2016더 넥스트 스파크의 가격(M/T기준)은 1.0L 가솔린 모델 1,015만원~1,309만원, 1.0L 가솔린 에코 모델 1,227만원~1,500만원이며, 새롭게 선보인 더 넥스트 패션(Passion) 에디션 모델은 1,271만원이다.

정영택 기자 jungyt81@tvreport.co.kr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