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모델

올해의 레이싱모델상의 영광은 박시현양

임재범 기자 발행일 2013-01-15 22:30:28
올해의 레이싱모델상을 받은 박시현양




2012년 레이싱모델부문 올해의 레이싱모델상을 받은 박시현양이 트로피를 들어보이고 있다.

[TV리포트=임재범 기자] 아시아 뷰티 문화의 자부심을 상징하는 축제의 한마당 ‘2013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드’가15일 오후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은 매년 아시아 지역의 각 부문별 활발한 활동과 문화 예술 발전에 기여한 모델들과 스타들을 대상으로 시상한다.

이날 레이싱모델 부문 '올해의 레이싱모델상'의 영예는 박시현양에게 돌아갔다.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하고 ㈜문화공방DKB와 ㈜모델센터인터내셔널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국제방송교류재단이 후원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행사이다.

올해의 레이싱모델상을 받은 박시현양


이날 수상에는 패션모델상(안재현, 강승현), CF모델상(하 석, 스테파니 리), 키즈모델상(이고은), 미즈모델상(김우정)등 신인모델상을 수상했고, 슈퍼모델상(김경원), 레이싱모델상(박시현) 등의 전문 모델상을 비롯하여 아시아스타상(이다해, 동방신기), 아시아특별상(지미추), 인기스타상(이상윤, 유인나), 인기가수상(울랄라 세션, 다비치), 뉴스타상(나인뮤지스, 김우빈, 윤진이), 패셔니스타상(김형준, 유인영), 국제문화교류공로상(안미려) 부문으로 시상이 진행됐다.

happyyjb@tvreport.co.kr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