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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승_10세대 E350 / E220d 4매틱 AMG라인

    데일리 뉴스
    임재범 2020-11-02 11:09:37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 350 4MATIC AMG 라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 220 d 4MATIC AMG 라인 메르세데스-벤츠 10세대 페이스리프트 E-클래스 미디어 시승 행사가 더 하우스 오브 E 에서 열렸습니다. 경기도 포천 고모리 카페까지 왕복하는 시승 경로로 E350 4MATIC AMG과 E220d 4MATIC AMG을 각각 경험할 수 있었는데요. 한복모델 설희주와 함께 더뉴 E클래스를 시승했습니다.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350 4MATIC AMG라인 시승에 이어 E220d 4MATIC AMG라인으로 고모리 카페에서 더 하우스 오브 E까지 달려봤는데요. 그 현장 함께 보시죠.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 350 4MATIC AMG 라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 350 4MATIC AMG 라인(The new Mercedes-Benz E 350 AMG Line)은 48볼트 EQ 부스트(EQ Boost)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과 국내 처음으로 소개되는 다양한 최첨단 기능들을 두루 갖춘 모델이다. 강력한 퍼포먼스와 효율성을 겸비한 48볼트 전기 시스템 EQ 부스트가 탑재된 최신 파워트레인 더 뉴 E 350 4MATIC AMG 라인 모델은 강력한 퍼포먼스와 효율성은 물론 편안한 주행감까지 겸비한 최신 파워트레인을 장착했다. 더 뉴 E 350 4MATIC AMG 라인에 탑재된 직렬 4기통 M264 가솔린 엔진은 최고 출력 299마력, 최대 토크 40.8kg.m를 발휘하며, 48볼트 전기 시스템인 EQ 부스트(EQ Boost) 기술이 적용돼 가속시 22마력의 출력과 25.5kg.m의 토크를 내연 기관에 추가해 이전보다 뛰어난 성능 및 동급 엔진 대비 높은 연료 효율을 자랑한다. 또한, 더 뉴 메르세데스-AMG E 53 4MATIC+ 모델을 제외한 더 뉴 E-클래스 전 모델에 탑재된 9G-TRONIC 자동변속기의 단수는 1단부터 9단까지 광범위하게 나뉘어져 있어 엔진 속도를 미세하게 줄일 수 있고 변속 충격 없이 부드럽게 동력을 전달하며, 이를 통해 높은 수준의 에너지 효율성과 승차감을 돕는다. 완전변경 모델과 유사한 디자인 변화와 AMG 라인 요소로 더욱 날렵해진 외관 더 뉴 E 350 4MATIC AMG 라인은 완전 변경 수준의 외관 변화를 거쳤다. 먼저 인텔리전트 라이트 시스템이 적용된 새로운 디자인의 멀티빔 LED 헤드램프(MULTIBEAM LED Headlamps)는 기존 보다 한층 날렵한 인상을 자아낸다. 또한 보닛 위 2개의 파워돔과 새로운 디자인의 다이아몬드 라디에이터 그릴은 날렵한 형상의 헤드램프와 함께 더욱 역동적인 느낌을 선사하며, 하이 글로시 블랙 트림이 적용된 프런트 범퍼와 20인치 AMG 멀티 스포크 알로이 휠 또한 스포티한 디자인을 배가시킨다. 후면부에는 수평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분할형 LED 테일램프가 적용되었으며, 새로운 스타일의 리어 범퍼와 트렁크 리드로 한층 모던해진 이미지를 완성한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다양한 혁신 기술과 고급 소재로 아울러진 실내 더 뉴 E 350 4MATIC AMG 라인의 인테리어 또한 다양한 첨단 기술, 디지털화 및 고급 소재로 변화를 가져왔다. 브랜드 최초로 더 뉴 E-클래스에 적용된 차세대 지능형 스티어링 휠은 눈에 띄는 디자인 요소인 동시에 첨단 기술이 적용됐다. 특히 AMG 라인 모델에 탑재된 스티어링 휠은 스포티하며 진보적인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스티어링 휠의 림 앞면과 뒷면에 각각 센서 패드를 탑재해 정전식 핸즈-오프 감지 기능을 갖춰 물리적인 움직임 없이도 차량 내 각종 보조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운전자는 차량 스티어링 휠에서 손을 떼지 않고도, 스티어링 휠 스포크에 있는 터치 버튼을 통해 스마트폰처럼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다양한 기능들을 조작할 수 있다. 또 다른 인테리어 요소는 두 개의 12.3인치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와이드 스크린 콕핏 디스플레이와 E-클래스 처음으로 NTG6이 적용된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BUX다. 더 뉴 E 350 4MATIC AMG 라인에는 국내 판매되는 메르세데스-벤츠 모델 중 최초로 MBUX 증강현실(AR) 내비게이션이 적용되었다. 이는 실제 주행 시 가상의 주행 라인을 함께 보여줌으로써 운전자가 복잡한 교통 상황에서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추가적으로 가로X세로 1m의 정밀 지도 서비스인 ‘세단어주소(What3Words)’ 기능을 통해 음성 기반의 목적지 검색 또한 가능해졌다. 더 뉴 E 350 4MATIC AMG 라인은 AMG 나파 가죽시트와 새로운 그레이 애쉬우드 트림이 64가지 색상의 앰비언트 라이트(Ambient light)와 탁월한 개방감을 선사하는 파노라믹 선루프와 함께 제공돼 한층 고급스러운 실내를 조성한다. 무사고 주행을 향해 업그레이드된 안전 주행 기능과 편리한 주행을 돕는 다채로운 편의 사양 더 뉴 E 350 4MATIC AMG 라인은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의 상위 버전인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Driving Assistance Package Plus, DAP+)가 기본 사양으로 적용되어 최상의 안전성을 겸비했다.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는 기존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에 포함된 다양한 주행 보조 기능과 더불어, 끼어들기 차량에 대한 인식률을 개선하고 기존 30초였던 재출발 시간을 최대 60초까지 연장한 액티브 스탑 앤 고 어시스트(Stop & Go Assist)와 측면 충돌의 위험을 감지하여 보호하는 프리-세이프® 임펄스 사이드(PRE-SAFE® Impulse side) 기능이 추가됐다. 운전자들은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의 전체적인 설정을 개인의 기호에 맞게 헤드업 디스플레이에서 설정할 수 있다. 더 뉴 E 350 4MATIC AMG 라인은 첨단 편의 사양이 탑재돼 편안한 주행을 돕는다. 먼저 360도 카메라가 포함된 액티브 주차 어시스트 파크트로닉(PARKTRONIC)는 이전 모델과는 달리 주차 공간의 차선 만 인지할 수 있으며, 더욱 편하고 정밀한 자동 수직, 평행 주차를 지원한다. 또한 더 뉴 E 350 4MATIC AMG 라인에는 실내 공기질을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에어 퀄리티 패키지(Air Quality Package)가 탑재되었다. PM 2.5의 초미세먼지 센서를 통해 차량 내⋅외부의 초미세먼지 농도를 상시 모니터링하며 초미세필터를 통해 외부 먼지와 악취를 걸러내 내부 공기 질을 쾌적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이다. 해당 기능은 한국 시장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기술로 한국과 중국 시장에 출시되는 더 뉴 E-클래스 모델만 제공된다. 이 외에도 애플 카플레이과 안드로이드 오토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폰 통합 패키지,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Burmester® Surround Sound system), 핸즈 프리 엑세스(HANDS-FREE ACCESS)가 포함된 키레스 고(KEYLESS-GO) 패키지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기본 사양으로 탑재됐다. 더 뉴 E 350 4MATIC AMG 라인의 주요 제원 및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은 8,880만원. 항 목 E 350 4MATIC AMG Line 길이x너비x높이(mm) 4,940 x 1,860 x 1,460 엔진 형식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 배기량(cc) 1,991 최고 출력(hp/rpm) 299 / 5,800-6,100 최대 토크(kg·m/rpm) 40.8 /1,800-5,800 트랜스미션 형식 9G-TRONIC 가속력 (0 ->100 km/h) N/A 최고 속도(km/h) N/A 복합연비 (km/l) 10.2 권장소비자가격 (원, 부가세포함) *개별소비세 인하분 반영 기준 88,800,000원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 220 d 4MATIC AMG 라인 전방위적으로 업그레이드된 더 뉴 E-클래스는 디젤, 가솔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및 고성능 메르세데스-AMG 모델을 비롯해 총 6가지 엔진 라인업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디젤 라인업으로 더 뉴 E 220 d 4MATIC AMG 라인과 더 뉴 220 d 4MATIC 익스클루시브 모델을 출시한다. 이 가운데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 220 d 4MATIC AMG 라인(The new Mercedes-Benz E 220 d 4MATIC AMG Line)’은 강력하고 효율적인 최신 파워트레인과 AMG 특유의 감성이 반영된 디자인의 조화로 더욱 더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더 뉴 E-클래스의 모습을 보여준다. 더 뉴 E 220 d 4MATIC AMG 라인은 메르세데스-벤츠 차세대 디젤 엔진인 OM 654를 탑재했다. 지난 2016년 세계 최초로 선보인 OM 654는 보다 경제적이고 강력한 동시에, 더욱 가볍고 작은 직렬 4기통 디젤 엔진이다. 기존 엔진 대비 배기량은 줄어든 반면 출력은 크게 향상되었으며, 컴팩트한 경량 디자인과 최소의 마찰 손실로 높은 효율성을 자랑한다. 또한, 진동 및 정숙성 측면에서도 크게 향상되어 가솔린 엔진과 흡사한 수준에 도달했다. 더 뉴 220 d 4MATIC AMG 라인은 새로운 디젤 엔진과 함께 9G-TRONIC 자동 변속기가 맞물려 최고 출력 194마력, 최고 토크 40.8kg.m를 발휘한다. 1단에서 9단까지 부드러운 기어 변속으로 엔진의 회전 속도가 현저히 줄어들고, 높은 수준의 연료 효율성을 달성함과 동시에 탁월한 승차감과 편안한 주행을 제공한다. 외관에서 가장 큰 변화를 거친 부분은 새로운 디자인의 헤드램프로, 이전보다 슬림해지고 길어진 디자인으로 날렵하고 역동적인 첫인상을 선사한다. 더 뉴 E 220 d 4MATIC AMG 라인에는 울트라 레인지 하이빔 기능이 포함된 멀티빔 LED 헤드램프(MULTIBEAM LED Headlamps)가 기본 적용되어 교통 상황에 따라 지능적으로 반응하며 주행 시 운전자의 시야 확보를 돕고, 도로에 다른 차량이 없는 경우 울트라 레인지 하이빔이 650미터까지 앞을 비추어 시야를 충분히 확보해준다. 후면부 역시 새로운 디자인의 분할형 테일램프가 적용되었다. 트렁크 라인 안쪽까지 수평으로 날렵하게 뻗은 LED 테일램프는 더 뉴 E-클래스의 모던한 느낌을 강조한다. 더 뉴 E 220 d 4MATIC AMG 라인은 외관 곳곳에서 AMG 특유의 디자인 요소를 엿볼 수 있다. 보닛에 자리 잡은 2개의 파워돔 디자인과 하이 글로시 소재의 블랙 트림이 적용된 프론트 범퍼, 19인치 AMG 5 트윈 스포크 알로이 휠이 기본 적용돼 스포티한 느낌을 부각시킨다. 라디에이터 그릴은 위에서 아래로 좁아지는 기존 V 형태에서 위에서 아래로 내려갈수록 넓어지는 A 형태로 변경되었고 기존 메르세데스-AMG E 53 4MATIC+에서 볼 수 있었던 다이아몬드 그릴 디자인을 적용해 한층 더 강렬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선사한다. 더 뉴 E-클래스에는 브랜드 최초로 차세대 지능형 스티어링 휠이 적용되었으며 더 뉴 E 220 d 4MATIC AMG 라인은 D-컷 형태의 스티어링 휠 디자인으로 더욱 역동적인 느낌을 준다. 새로운 스티어링 휠은 휠 림 전면과 후면에 정전식 핸즈-오프(Capacitive Hands-Off) 감지 기능을 갖춘 센서 패드를 탑재해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을 잡았다 놓거나 혹은 회전시키는 등 물리적 움직임 없이도 차량 내 각종 보조 시스템이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을 제어하고 있음을 인식한다. 또한, 주행 중에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에서 손을 떼지 않아도 스티어링 휠 스포크에 있는 터치 버튼을 통해 스마트폰처럼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다양한 기능들을 제어할 수 있다. 더 뉴 E 220 d 4MATIC AMG 라인에는 두 개의 12.3인치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와이드 스크린 콕핏 디스플레이(Widescreen cockpit display)가 장착되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BUX와 터치로 조작이 가능한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가 함께 탑재되어 브랜드 최초로 ‘세단어주소(What3Words)’를 음성 제어 기능과 함께 선보인다. ‘세단어주소’는 전 세계를 가로 3m, 세로 3m의 정사각형 그리드로 나누고 구역마다 3개의 단어를 조합한 새로운 형태의 주소를 제시하는 체계로 기존 주소로 표기하기 어려운 위치를 정확하게 표현하는 위치 안내 서비스이다. 또한, 헤드업 디스플레이(Head-up display)가 기본 적용되어 운전시 편의성이 향상되었다. 해당 기능은 전방 유리창에 다양한 주행 정보를 띄워주는 기능으로, 운전자에 맞게 높낮이와 밝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속도계, 내비게이션 안내 등 전체적인 설정을 개인 맞춤형으로 설정할 수 있다. 더 뉴 E 220 d 4MATIC AMG 라인은 최신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가 탑재되어 메르세데스-벤츠의 능동 안전 주행을 실현하는 ‘인텔리전트 드라이브(Intelligent Drive)’를 제공한다. 최신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에는 액티브 속도 제한 어시스트(Active Speed Limit Assist)와 경로 기반 속도 조절 기능(Route-based speed adaptation)이 추가돼 편안함과 안전성이 크게 향상됐다. 새롭게 추가된 액티브 속도 제한 어시스트(Active Speed Limit Assist)는 차량 전방의 카메라가 도로에 설치된 속도 제한 표지판을 인식해 자동 감속 혹은 가속을 통해 해당 속도에 맞게 조절하는 기능이다. 경로 기반 속도 조절 기능(Route-based speed adaptation)은 내비게이션 맵 데이터를 기반으로 곡선 구간 혹은 톨게이트, 원형 교차로 등과 같이 다소 복잡한 구간을 인식해 자동으로 속도를 줄여줌으로써 안정적으로 해당 구간을 주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이다. 이 밖에도 안전한 차간거리 유지 및 안정적인 차선 유지를 도와주는 액티브 디스턴스 어시스트 디스트로닉(Active Distance Assist DISTRONIC)과 액티브 스티어링 어시스트(Active Steering Assist), 시·청각적 경고와 긴급제동을 통해 급작스러운 충돌 사고를 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Active Brake Assist), 우발적인 차선 이탈을 방지하는 액티브 차선 이탈 방지 패키지(Active Lane Keeping Assist), 사각지대 내 차량 및 장애물을 감지해 주행 중 측면 충돌을 예방하는 하차 경고 기능이 포함된 액티브 사각지대 어시스트(Active Blind Spot Assist) 등이 탑재되어 어떠한 도로 상황에서도 운전자가 안전하고 안정적인 운전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더 뉴 E 220 d 4MATIC AMG 라인에는 실내 공기질을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에어 퀄리티 패키지(Air Quality Package)가 탑재되었다. PM 2.5의 초미세먼지 센서를 통해 차량 내⋅외부의 초미세먼지 농도를 상시 모니터링하며 초미세필터를 통해 외부 먼지와 악취를 걸러내 내부 공기 질을 쾌적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이다. 해당 기능은 한국 시장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기술로 한국과 중국 시장에 출시되는 더 뉴 E-클래스 모델만 제공된다. 더불어, 애플 카플레이과 안드로이드 오토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폰 통합 패키지, 64가지 색상을 제공하는 앰비언트 라이트(Ambient light), 360도 카메라가 포함된 액티브 주차 어시스트 파크트로닉(PARKTRONIC), 키레스-고(KEYLESS-GO) 패키지 등이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며 편의성이 대폭 향상되었다. 더 뉴 E 220 d 4MATIC AMG라인의 주요 제원 및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은 7,790만원. 항 목 E 220 d 4MATIC AMG Line 길이x너비x높이(mm) 4,940 x 1,860 x 1,475 엔진 형식 직렬 4기통 디젤 엔진 배기량(cc) 1,950 최고 출력(hp/rpm) 194/3,800 최대 토크(kg·m/rpm) 40.8/1,600-2,800 트랜스미션 형식 9G-TRONIC 가속력 (0 ->100 km/h) 7.5 최고 속도(km/h) 239 복합연비 (km/l) 13.2 권장소비자가격 (원, 부가세포함) *개별소비세 인하분 반영 기준 77,900,000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10세대 E-클래스 부분 변경 모델 E-클래스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10세대 E-클래스 부분 변경 모델 E-클래스 출시

    데일리 뉴스
    임재범 2020-10-13 23:16:31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직무대행 김지섭)가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세단의 강자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The new Mercedes-Benz E-Class)’의 10세대 부분 변경 모델을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E-클래스는 1947년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1,400만 대가 판매되며, 프리미엄 세그먼트 리더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더 뉴 E-클래스는 2016년 출시된 10세대 E-클래스의 부분 변경 모델로 지난 3월 디지털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더 뉴 E-클래스의 핵심은 더욱 다이내믹해진 외관 디자인, 고급스러운 소재와 다채로운 첨단 기능의 조화로 한층 안락하고, 편안해진 실내, 강력하고 효율적인 파워트레인, 진화된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과 정교한 디지털화로 업그레이드된 안전 및 편의 사양이다. 더 뉴 E-클래스는 모든 영역에 걸친 업그레이드로 최고의 럭셔리 세단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그 동안 E-클래스가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쌓아온 기록들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0세대 E-클래스는 출시 3년만인 지난해 7월 수입차 최초로 단일 모델 10만대 판매라는 신기록을 달성했으며, 올해도 상반기 전체 수입차 판매량 1위 로 베스트-셀링 모델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 마크 레인(Mark Raine)은 “10세대에 걸친 오랜 역사와 풍성한 헤리티지를 가진 E-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자랑스러운 유산이다. E-클래스는 그 자체로 혁신과, 기술, 편안함과 안전성, 디자인과 럭셔리 그리고 범접할 수 없는 장인정신을 의미한다.”며 “첨단 기술과 디지털화로 더욱 진화된 더 뉴 E-클래스는 ‘새로운 형태의 럭셔리(new form of luxury)’를 정의하며 수준 높은 국내 고객들이 선택하는 럭셔리 세단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완전 변경 수준의 디자인 변화로 한층 다이내믹해진 외관 디자인 더 뉴 E-클래스 외관은 완전 변경 수준의 대대적인 변화를 통해 더욱 다이내믹해졌다. 새로운 디자인의 헤드램프는 날렵한 모습으로 보다 역동적인 인상을 자아낸다. 울트라 레인지 하이빔 기능이 포함된 멀티빔 LED 헤드램프(MULTIBEAM LED Headlamps)가 적용돼 주간과 야간에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사한다. 더 뉴 E-클래스 아방가르드 라인 모델은 두 개의 크롬 루브르 및 세로형 고광택 블랙 스트럿으로 장식된 라디에이터 그릴, 크롬 및 고광택 블랙 트림의 프론트 범퍼로 스포티하고 우아한 외관을 강조했다. 아방가르드 라인과 AMG 라인 모델의 본넷에는 2개의 파워돔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고, 익스클루시브 라인 모델에는 프론트 범퍼에 확장된 크롬 트림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후면부에는 트렁크 라인 안쪽까지 넓어진 신규 디자인의 분할형 테일램프가 적용되었고, 이와 더불어 트렁크 리드 및 리어 범퍼의 디자인 변경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강화된 커넥티비티와 첨단 기술로 더욱 안락하고 편안해진 실내 공간 더 뉴 E-클래스의 실내는 첨단 기술과 디지털화, 장인 정신이 깃든 고급 소재가 조화를 이뤄 안락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브랜드 최초로 더 뉴 E-클래스에 적용된 차세대 지능형 스티어링 휠은 눈에 띄는 디자인 요소인 동시에 첨단 기술이 적용됐다. 스티어링 휠의 림 앞면과 뒷면에 센서 패드를 탑재해 정전식 핸즈-오프(Capacitive Hands-Off) 감지 기능을 갖췄다. 이를 통해 물리적인 움직임 없이도, 차량 내 각종 보조 시스템은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을 제어하고 있음을 인식한다. 또한, 운전자는 차량 스티어링 휠에서 손을 떼지 않고도, 스티어링 휠 스포크에 있는 터치 버튼을 통해 스마트폰처럼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다양한 기능들을 조작할 수 있다. 더 뉴 E-클래스에는 전 모델에 기본으로 두 개의 12.3인치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와이드 스크린 콕핏 디스플레이(Widescreen cockpit display)와 메르세데스-벤츠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BUX 및 터치로 조작이 가능한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다. 모델 최초로 적용된 증강 현실(AR) 내비게이션 은 직관적이고 효과적인 경로 안내를 제공한다. 실제 주행 시 가상의 주행 라인을 함께 보여줌으로써 운전자가 복잡한 교통 상황에서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브랜드 최초로 ‘세단어주소(What3Words)’를 음성 제어 기능과 함께 선보인다. ‘세단어주소’는 전 세계를 가로 3m, 세로 3m의 정사각형 그리드로 나누고 구역마다 3개의 단어를 조합한 새로운 형태의 주소를 제시하는 체계로 기존 주소로 표기하기 어려운 위치를 정확하게 표현하는 위치 안내 서비스이다. 강력한 퍼포먼스와 효율성을 겸비한 다채로운 파워트레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더 뉴 E-클래스를 가솔린, 디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및 고성능 메르세데스-AMG 모델을 비롯한 총 6가지 엔진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더 뉴 E 250 아방가르드 및 더 뉴 E 250 익스클루시브 모델은 효율적인 직렬 4기통 엔진이 탑재돼 최고 출력 211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갖췄다. 직렬 4기통 디젤 엔진을 장착한 더 뉴 E 220 d 4MATIC 익스클루시브와 더 뉴 E 220 d 4MATIC AMG 라인 모델은 최고 출력 194마력을 발휘하는 동시에 가솔린 엔진과 흡사한 진동 및 정숙성을 보여준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더 뉴 E 300 e 4MATIC 익스클루시브에는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가 결합된 3세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가솔린 엔진은 최고 출력 211마력을 발휘하며, 전기 모터는 122마력의 추가적인 출력을 지원해 약 320 마력의 시스템 합산 출력을 자랑한다. 더 뉴 E 350 4MATIC 아방가르드 및 더 뉴 E 350 4MATIC AMG 라인, 더 뉴 E 450 4MATIC 익스클루시브와 고성능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AMG E 53 4MATIC+에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인 EQ 부스트(EQ Boost)가 적용된다. 더 뉴 E 350 4MATIC 아방가르드와 더 뉴 E 350 4MATIC AMG 라인 모델에는 직렬 4기통 트윈-스크롤 터보 차저 가솔린 엔진이 탑재돼 최고 출력 299마력을 발휘한다. 더 뉴 E 450 4MATIC 익스클루시브와 고성능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AMG E 53 4MATIC+에는 직렬 6기통 터보 차저 가솔린 엔진이 탑재돼 각각 367마력, 435마력의 최고 출력을 자랑한다. 48볼트 전기 시스템 기반의 EQ 부스트는 가속 시 22마력의 출력과 25.5kg.m의 토크를 추가해 뛰어난 성능과 동급 엔진 대비 높은 연료 효율을 선보인다. 더 뉴 E-클래스 전 모델에는 자동 9단 변속기가 기본으로 탑재되며, 고성능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AMG E 53 4MATIC+에는 AMG 스피드시프트 DCT 9단 변속기(AMG SPEEDSHIFT TCT 9G transmission)가 탑재되어 최상의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지원하는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 및 다양한 편의 기능 더 뉴 E-클래스는 진일보한 능동 안전, 커넥티비티 기술, 차세대 주행 보조 시스템 등 첨단 편의 및 안전 사양을 탑재해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도와주는 지능적인 세단의 면모를 보여준다. 더 뉴 E-클래스에는 최신 버전의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Driving Assistance Package, DAP)가 전 모델에 기본 사양으로 탑재됐다. 도로에 설치된 속도 제한 표지판을 인식해 자동으로 속도를 조정하는 액티브 속도 제한 어시스트(Active Speed Limit Assist)와 맵 데이터 기반으로 곡선 구간, 톨게이트, 원형 교차로 등을 인식해 자동으로 속도를 줄여주는 경로 기반 속도 조절 기능(Route-based speed adaptation)이 추가돼 편안함과 안전성이 향상됐다. 이외에도, 액티브 디스턴스 어시스트 디스트로닉(Active Distance Assist DISTRONIC),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Active Brake Assist), 액티브 차선 이탈 방지 패키지(Active Lane Keeping Assist), 하차 경고 기능이 포함된 액티브 사각지대 어시스트(Active Blind Spot Assist)가 모두 적용됐다. 더 뉴 E 350 4MATIC 이상의 모델에는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Driving Assistance Package Plus, DAP+)가 기본 사양으로 적용되어, 기존 30초였던 재출발 시간이 최대 60초까지 연장되고, 끼어들기 차량에 대한 인식률을 개선한 액티브 스탑 앤 고 어시스트(Stop & Go Assist)가 포함됐다. 또한, 측면 충돌의 위험을 감지하여 보호하는 프리-세이프® 임펄스 사이드(PRE-SAFE® Impulse side) 기능이 추가됐다. 더 뉴 E-클래스에는 한국 시장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기술도 있다. 차량 내, 외부의 초미세먼지 농도를 상시로 모니터링하고, 필요 시 내기 순환모드를 통해 공기 유입을 차단하여 실내 공기질을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에어 퀄리티 패키지(Air Quality Package)는 한국과 중국 시장에 출시되는 더 뉴 E-클래스에만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를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통합 패키지, 64가지 색상의 앰비언트 라이트(Ambient light), 액티브 주차 어시스트 파크트로닉(PARKTRONIC), 키레스-고(KEYLESS-GO) 패키지 등이 전 모델 기본 사양으로 제공돼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0월 중 더 뉴 E 220 d 4MATIC, 더 뉴 E 250, 더 뉴 E 350 4MATIC 모델을 시작으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및 고성능 메르세데스-AMG 등 다양한 모델로 라인업을 완성할 예정이다. 상세 제원은 추후 공개되며, 세부 모델 및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은 다음과 같다. 모델 권장소비자가격 (원, 부가세포함) *개별소비세 인하분 반영 기준 더 뉴 E-클래스 더 뉴 E 250 아방가르드 64,500,000원 더 뉴 E 250 익스클루시브 68,900,000원 더 뉴 E 220 d 4MATIC 익스클루시브 75,500,000원 더 뉴 E 220 d 4MATIC AMG 라인 77,900,000원 더 뉴 E 300 e 4MATIC 익스클루시브 83,900,000원 더 뉴 E 350 4MATIC 아방가르드 84,800,000원 더 뉴 E 350 4MATIC AMG 라인 88,800,000원 더 뉴 E 450 4MATIC 익스클루시브 104,700,000원 더 뉴 메르세데스-AMG E 53 4MATIC+ 119,4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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